來源:推特、官咖、臉書;轉載請先告知

 

130801 ‪#‎珉玗‬ 官方Cafe更新
[From. 민우♥] 오늘은 8월1일!!!!! ㅠㅅㅜ ?

ㅎㅎ
오늘은 이제 8월1일이 되었네....

어제는 7월31일이었는데...

ㅜㅜ

어제참 좋았는데 ㅠㅠ


다들자려나.....
ㅎㅎㅎ
어제 정말 많이축하를받아서 ...ㅠㅠ

다들넘감사합니다.....(꾸벅)

모두모두 ♥ 고맙구
사랑해요>,<

나두이제 샤워하구자야지~~~

다들 잘자요!!!!!!!ㅎㅎㅎ

[From. 珉玗♥] 今天是 8月1日!!!!! ㅠㅅㅜ ?

ㅎㅎ
今天已經是8月1日了....
昨天還是7月31日...

ㅜㅜ

昨天真的很開心ㅠㅠ

大家都睡了嗎.....
ㅎㅎㅎ
昨天真的收到了很多祝福 ...ㅠㅠ
真的非常感謝大家.....(鞠躬)

全部全部 ♥ 謝謝
我愛你們>,<

我現在要去Shower 睡覺了~~~

大家晚安!!!!!!!ㅎㅎㅎ

 

130802 官咖 스페셜사진 更新 ‪#‎BOYFRIEND‬
[리더 동현의 뮤지컬 "천번째 남자"를 응원합니다!]

BOYFRIEND 리더 "동현"의 첫번째 뮤지컬!!
"천번째 남자"를 동생들이 응원합니다!

화이팅!

+BOYFRIEND 데뷔 800일, 감사합니다^^

[為Leader東玄的音樂劇 "第一千個男人"應援!]

BOYFRIEND Leader "東玄"的 第一部 音樂劇!!
弟弟們為"第一千個男人"應援!

Fighting!

+BOYFRIEND 出道 800日, 謝謝大家^^

 무제-1_복사  

 

130802 ‪#‎正珉‬ 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三則

[B.F정민] 800? 800일ㅇ.ㅇ?! 사랑해 사랑한다!!!! 베스트 프렌드♡
[B.F正珉] 800? 800日ㅇ.ㅇ?! 我愛你 我愛你!!!! Bestfriend♡

[B.F정민] 내가 더 사랑하는데?ㅋㅋ
[B.F正珉] 比我愛得更多嗎?ㅋㅋ

[B.F정민] 진짠데....ㅜㅠ♥♥
[B.F正珉] 真的嗎....ㅜㅠ♥♥

130802 ‪#‎榮旻‬ 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一則

[B.F영민]
우리 보이프렌드가 800일 이라니!!!
우리 빨리 보고 싶죠??
좀만 기둘려 우리 애기들 ♡

[B.F榮旻]
我們 BOYFRIEND 800日了!!!
想要快點見到我們嗎??
在等一下唷 我們的孩子們 ♡

130802 ‪#‎賢星‬ 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一則+評論一則

[B.F현성]
우리가 벌써 800일! 어마어마하구만~~~
참 시간이 빠르지? 난 무슨 생각하고 있게?? ㅋㅋㅋㅋㅋ

[B.F賢星]
我們已經 800日了! 好驚人~~~
時間真的過得很快是吧? 我在想甚麼呢?? ㅋㅋㅋㅋㅋ

[B.F현성] 우리 베프 생각^^
[B.F賢星] 在想我們 Bestfriend^^

 

130802 #‎光旻‬ 官方Cafe更新
[From. 광민♥] 여러분!! 어느새 800일 입니다!!!WOW

우와~~~~~~~~~~~~~~~~~
우리 데뷔한지 벌써 800일이라니 정말 시간너무 빠른거 아니여유....??
데뷔한게 정말 어제 같았는데 왜 이렇게 빠른건가요..,
이제 저두 내년이면 성인이고...., 20살이 되는군요오
정말 대단대단해요 흙.....
여러분과도 800일 동안 사귄게 되네용??
아 너무 좋아 우리 800일 사귀었다니!!! 8000일까지 gogoㅋㅋ
울 베프들 많이 많이 사랑한다!

그럼 이마안!!! 난 연습하러 gogo 힛

 

[From. 光旻♥] 大家!! 今天800日了!!!WOW

哇~~~~~~~~~~~~~~~~~
我們出道已經800日了 時間真的過得很快 是不是呢....??
出道就感覺好像是昨天一樣 為什麼時間過得如此快呢..,
現在的我明年也要成年了...., 就要20歲了
真的如此厲害厲害啊 齁.....
和大家交往了800日是吧??
哦 真是好 我們交往了800日!!! 一直到8000日 gogoㅋㅋ
很愛很愛我們的Bestfriend們!

那麼 就這樣子!!! 我要去練習了 gogo 嘻

 

130802 ‪#‎榮旻‬ 官方推特更新
[B.F영민] 보이프렌드 데뷔 800일!
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♥
그리고 동현 형의 첫 뮤지컬 '천번째 남자' 화이팅~ 응원 많이해주세요!!

[B.F榮旻] BOYFRIEND出道800日!
謝謝大家給予的愛 以後會給大家展現更加成長的樣貌♥
還有東玄哥的第一個音樂劇 '第一千個男人' Fighting~ 請多多支持!!

7b53ca25gw1e78kg43ey4j20sf0g1jta  

130802 ‪#‎珉玗‬ 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一則
[B.F민우]
800일이라니...........................
여러가지생각이든다. ㅎ
고마워요다들♥

오늘밤에도 댓글800개 달아주기도전해볼까~~?? ㅎㅎ

[B.F珉玗]
800日了...........................
想到了各式各樣的想法. ㅎ
謝謝你們♥

今天晚上要不要來挑戰800個評論呢~~?? ㅎㅎ

 

130802 ‪#‎東玄‬ 官方Cafe更新
[From. 동현♥] ^^

정신없이 지내다보니까 멤버들이 알려줘서 800일인지 알았네ㅎㅎ
오빤 요새 열심히 연습 하구 지내고 있어 멋진 모습 보여줄려구~!!!
시간이 참 빠르다 그치?
항상 울 베프들이 너무 고마운데 이럴때 새삼스럽게 더 고마움을 느껴 그거 알지?!
빨리 활동 시작해서 좋은 무대 보여주고 우리 팬들이 응원해주는 모습을 자주 상상해..
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구 또 기다려주는거 너무 고마워^^
기다려주는 만큼 더 좋은 무대 보여줄게.. 약속!!!
더운데 더위 조심하구
잘자 우리 이쁜이들♥

[From. 東玄♥] ^^

沒有精神的過日子 成員們告訴我才知道今天是800日了 ㅎㅎ
哥哥最近一直努力的練習 會給大家展現帥氣的樣貌~!!!
時間真的過得很快 對不對呢?
總是很感謝我們的Bestfriend們 這樣的時候重新思考又感到更加感謝了 知道吧?!
想要快點開始活動 也想展現更好的舞台 常常都會想起我們的Bestfriend們應援的模樣..
讓大家等待了很久 真的很抱歉 也很感謝大家的等待^^
在等待一下 我們會展現更好的舞台.. 約定!!!
天氣很熱要小心
晚安 我們的小可愛們♥

 

130807 ‪#‎榮旻‬ 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一則
[B.F영민] 형... 이제 그만 내려오세요.. 무거운데.....ㅋㅋ
[B.F榮旻] 哥... 現在夠了 下來吧.. 很重的.....ㅋㅋ

95c40304gw1e7e93sud4cj20g60o2af7  

 

130809 ‪#‎光旻‬ 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三則
[B.F광민] 날씨가 너무 더워.. 그치?? 큰일이야.... 더위 조심 !!!!
[B.F光旻] 天氣真的很熱.. 對吧?? 出大事了.... 小心中暑 !!!!

[B.F광민] 여름이 되면 겨울이 좋고... 겨울이 되면 여름이 좋다니... 이런 아이러니..ㅋㅋ
[B.F光旻] 在夏天就喜歡冬天... 在冬天就喜歡夏天... 矛盾的..ㅋㅋ

[B.F광민] 걱정마 난 안녹아용ㅋㅋ
[B.F光旻] 不要擔心 我不會融化ㅋㅋ

 

130815 #榮旻 官方推特更新一則

[B.F영민] 오늘은 68주년을 맞은 광복절 입니다^^ 모두 태극기 게양은 하셨나요??

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많은 분들을 생각해주세요!!! 대한민국 화이팅!

[B.F榮旻] 今天68周年的光復節^^ 大家都掛上國旗了嗎??

為了紀念那些為國家犧牲的人!!! 大韓民國Fighting!

 

130815 #賢星 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一則

[B.F현성] ㅋㅋ 오랜만에 숙소가 아닌 사무실에서 보는 동현이 형 뒷모습 찰칵~~~ 형이 뮤지컬 연습 때문에 넘 바쁘다.. 리더 화이팅!!!

[B.F賢星] ㅋㅋ 不管是久違的宿舍還是辦公室都可以看見東玄哥的背影~~~ 哥因為練習音樂劇所以很忙.. Leader Fighting!!!

89acb3c0gw1e7odxz8jzsj20lc0sg77w  

 

130816 #賢星 官方推特更新一則

[B.F현성] 8월도 벌써 반이나 지나갔는데 우리 베프들은 잘 지내고 있나요~~?

요새 날씨가 너무 덥네요..ㅠㅠ 덥다고 너무 차게 있지 말고 수분 보충도 잊지 마요~^^

[B.F賢星] 8月已經過了一半了 我們Bestfriend最近過得好嗎~~?
最近天氣很熱..ㅠㅠ 熱但也別太過涼快了 也不要忘記補充水分唷~^^

95c40304gw1e7okhdt42wj20lc0sgwgh  

 

130816 #珉玗 官方推特更新一則

[B.F민우] 이렇게 귀여운 옷 입어봤어요?ㅇㅅㅇ 내가 그린 그림이 들어가있어용!!

내가 그린 기린 그림은 그린 그림이고 그린 그림은 기린 그림이고.. 연습 열심히 하러 가야겠다;ㅋㅋ 베프들 미눙이 꿈꾸세요~! 

 

[B.F珉玗] 看到我穿這麼可愛的衣服了嗎?ㅇㅅㅇ 我畫的畫上去了!!

我畫的長頸鹿畫是畫的畫畫的畫是長頸鹿畫.. 需要認真練習了;ㅋㅋ BestFriend們要夢到米努唷~!

89acb3c0gw1e7ovqrjfygj20sg11xq5c  

 

130820 #東玄 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一則

[B.F동현] 천번째 남자! 많이 기대하구 있어~~?ㅋㅋ

울 이쁜이들 응원 많이 받아서 오빠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걱정 마~~~ 보고싶다 이쁜이들!!!!!!

[B.F東玄] 第一千個男人! 有很期待嗎~~?ㅋㅋ

收到了很多我們小可愛的應援 所以偶巴會很努力的去做 不用擔心~~~ 想念你們阿 小可愛們!!!!!!

89acb3c0gw1e7tf73htp7j20dc0hsaby  

 

130820 #東玄 官方推特更新一則

[B.F 동현] 오늘 "천번째 남자" 제작발표회가 있었어요!

이제 여러분께 보여 드릴 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설레고 긴장되요!!

열심히 할께요!!^^  뮤지컬 천번째 남자 많이 기대해주세요! 

[B.F 東玄] 今天 "第一千個男人" 的發布會!

現在離跟大家見面的日子剩下不久了 很激動也很緊張!!

會努力做的!!^^ 請多多期待音樂劇第一千個男人!

89acb3c0gw1e7tfq43bl2j208w0bu74x  

130823 #東玄 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一則

[B.F동현] 이쁜이들 점심 먹었어여?^^ 오빤 배부르다~~

아 기분이 너무 좋다~~ 모두 지쳐 있었는데 우리 팬들의 사랑으로 맛있게 먹고 힘 충전 완료!!

이제 다시 힘내서 연습하러 가야지! 모두 즐거운 오후 보내기♡

[B.F東玄] 小可愛們吃過午餐了嗎?^^ 歐巴吃飽了~~

啊 心情非常好~~ 大家都累了 但因為飯們的愛 吃了美味的所以充電完成!!

現在又有力量再次練習了! 大家都要度過個愉快的午後唷♡ 

89acb3c0gw1e7wh9ikkk0j20sg11xagu  

 

130828 #正珉 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二則

[B.F정민] ㅠㅜ 운동 하는데 너무 힘드러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
[B.F正珉] ㅠㅜ 運動了但是真的好累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
 

[B.F정민] 하..하하;; 형 무거운데 턱 좀...

[B.F正珉] 哈..哈哈;; 哥 你很重呢 下巴有點...

89acb3c0gw1e82h2u8efoj20dw0nmdk1  

 

130828 #賢星 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一則

[B.F현성] 민우야 너도 무거운데 비켜라ㅋㅋㅋㅋㅋㅋㅋㅋ

[B.F賢星] 珉玗啊 你也很重呢 讓開吧ㅋㅋㅋㅋㅋㅋㅋㅋ

89acb3c0gw1e82h6cgp4jj20dw0ndgqc  

 

130828 #珉玗 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一則

[B.F민우] 형.... 전 하늘을 날아다닐 정도로 가벼워요ㅇㅅㅇㅋㅋㅋ

[B.F珉玗] 哥.... 我是輕得能在天空飛的程度唷ㅇㅅㅇㅋㅋㅋ

89acb3c0gw1e82hqpl7fsj20go0citc3  

 

130830 #東玄 官咖 B.F 톡♪ 톡♪ 更新一則

[B.F동현]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!!! 편지 읽고 또 감동 왜 편지읽는데 찡한지...
요즘 연기를 열심히 했더니 감수성이 넘치나봐..ㅠㅠ
한국에서도 얼른 좋은 모습 보여줄게요!!
기다려줘서 고맙구 울 베프들이 있어서 항상 힘이 되는거 알죠?? 땡큐♥

[B.F東玄] 好好的吃了真的很美味!!!  讀了信更感動了 為什麼讀信的時後鼻酸了呢...

最近努力練習演技 看起來來是感性了吧..ㅠㅠ

在韓國也會盡快展現好的樣貌的!! 

很感謝耐心等待 有了我們BestFriend們就總是充滿力量 知道吧?? Thank you♥

95c40304gw1e84p4i576cj20sg11x7bp  

 

 

 

 

 

, , , , ,

소운;;;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(0) 人氣()